프로젝터매니아/매니아언론보도

프로젝터매니아, 안드로이드 내장 '큐미Q3플러스' 2차 예약 판매

프로젝터매니아 2021. 6. 24. 17:46



2021년 6월 23일 l 17:04:47 l 신근호기자l
 
프로젝터 유통 기업 프로젝터매니아가 '큐미Q3플러스' 모델의 2차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큐미Q3플러스'는 비비텍의 8번째 큐미시리즈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비비텍의 기술력이 집약된 2021년형 신제품이다. 빔 자체에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된 비비텍의 신제품 미니빔으로, 안드로이드가 내장되어 있어 넷플릭스는 물론 유튜브까지 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영상을 무선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프로젝터매니아 스마트스토어에서만 단독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의 디자인은 미니멀한 사이즈에 어디에 두어도 어색하지 않게 주변과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설계해 제품력은 물론 외관까지 신경썼다. 뿐만 아니라, USB단자를 지원하기 때문에 USB와 바로 연결하여 영상재생이 가능하며, 내장배터리를 지원하는 장점이 있다. 원하는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에 연결하지 않고 USB를 통해 곧바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조작없이 35도의 자동 키스톤 기능으로 편리함을 더했으며, 리모컨으로 손쉽게 초점을 조절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상향투사 100% 오프셋을 제공하기 때문에 바닥에 놓아도 화면 잘림 없이 더 넓은 시야로 감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젝터를 사용하면서 가장 큰 고민거리 중 하나가 바로 램프의 수명인데, 큐미의 제품은 이러한 걱정도 덜어준다. 램프의 수명이 무려 30,000시간에 달하며, 이는 매일 2시간씩 사용하면 40년을 사용할 수 있는 수치로 반영구적 램프 수명을 지녔다고 할 수 있다. 흠집방지 렌즈보호커버가 내장되어 있어서 번거롭게 따로 챙길 필요가 없는 것도 장점이다.
 
프로젝터매니아 마케팅 담당자는 “큐미Q3플러스는 풀HD 해상도에 넷플릭스는 물론 유튜브까지 모두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해상도는 물론 앱내장의 편리성까지 갖춘 1석2조의 제품으로 가정용빔프로젝터를 장만하려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 예약판매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