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터 리뷰/프로젝터 후기사진

[프로젝터 후기] 큐미큐미 큐큐큐큐미~

프로젝터매니아 2012. 7. 4. 11:39

 

 

 

 

 

업무 휴대용으로 필요한 프로젝터가 필요하여 LG미니?와 큐미를 고민하던중 큐미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부피가 작으니 확실히 이동이 편리하고 캠핑 갈때도 짐이라고 생각하지 않게되니 너무너무 좋습니다.
먼저 상자를 열어보니 감사의 메시지 카드와 사탕~커피~ ㅋㅋ 정성이 가득담긴 배송 시스템.. 굿입니다!
큐미 상자도 작지만 그 안에 큐니는 상자의 반도 안되는 크기로 손바닥에 딱 들어가는 사이즈 입니다.
사은품으로 보내주신 삼각대에 설치해 보니 큐미 바닥에 살짝 스크래치가 나는 군요~ 아까비~~
비니도 다 때어 버렸는데... 몇번 사용하다보면 삼각대에 고정하느라 사용했던 자국이 많이 남을것 같습니다.
삼각대 역시 싸보이지 않고 좋았습니다...
 
자!!! 화질은 어떤지 볼까여... ㅋㅋ 전에 쓰던 부피크고 램프수명 얼마 안되고 비싼 프로젝터에 비에서는 화질은
좀 떨어지지만 이전도 가격에 부피의 휴대성이라면 완전 화질 좋다고 생각합니다.
처음부터 예전 프로젝터 느낌의 아주 선명함을 기대했지만 조금은 흐릿한 느낌입니다.
근데 이상하게도 벽지에다 쏘면 더 선명해지고 스크린에다 쏘면 흐릿합니다. 포커스 조절했는데...
스크린이 문제가 있는것은 아닌지 생각되어 추가로 구매한 휴대용 스크린에 쐈습니다.
선명합니다!! 회사 교육장 스크린이 흐릿하게 만든 원인입니다.
 
USB도 주셔서 영화 한편 다운받아서 큐미에 바로 꽂아보았더니 동영상 플레이도 노트북 없이 바로됩니다.
ㅋㅋㅋ 캠핑갈때 가져가면 참 편하겠다는 생각과 아이들 집중시키고 100점 아빠가 될 수 있겠다 생각했습니다.